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캘로그 에너지바 후기

by 졸리아나 2022. 3. 9.
728x90
반응형


제가 먹고 싶어서 찾던 찰나에 1+1을 하더라고요.

구입하고 배달 받았어요.

코스트코에에서 판매하는 에너지바를 구입하고 싶지만 코로나 때문에 무서워서 못 가겠어요.ㅠㅜ

하지만 '어차피 못 가니까 그리고 대량 판매니까 같은 맛을 많이 먹으면 질려' 그러면서 합리화를 시켜 봅니다ㅠㅜ

 

에너지바

배달이 왔어요.~

 

한 상자에 4개씩 들었습니다.

자로 길이를 재어보니 9cm 되겠습니다~

반을 자른 모습이에요.

왼쪽은 크런치넛, 오른쪽은 레드베리입니다~

밑면은 초코로 만들어졌는데

왼쪽 크런치넛은 초코, 오른쪽 레드베리는 화이트 초코로 되어있어요.

 

제가 먹어본 맛은

가족들은 크런치넛을 더 좋아하는데 한 가지 맛만 구입하는 게 좀 아쉬워 레드베리도 같이 구입했어요.

 

크런치넛은 1개당 150칼로리로 통아몬드와 땅콩맛이 많이 나고 초코는

밑에 깔려 있듯이 초코맛도 진하지 않고 견과류 맛이 많이 났어요.

 

레드베리는 1개당 105칼로리로 크랜베리가 잘게 잘라 들어있는데

크런치넛 보다 좀 더 달고 끈적거리는 느낌이 더 해요.

 

두 개 다 초코 위에 곡물 위에 견과류, 크랜베리 순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에너지바로 배를 채우려면 안 되겠지만 크기가 좀 아쉬웠어요.

두유나 요구르트와 같이 먹어도 괜찮았어요.

 

 

제가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