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돌돌말린 소시지 도넛NEW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소시지버터풍미가득꿀토스트플러스치즈검자봉 <파리바게트>

by 졸리아나 2022. 3. 5.
728x90
반응형


출근한지 3월2일,3일,4일 기껏해야 3일째인데
주말 토요일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지는건 반칙아닌가요ㅠㅜ
일주일동안 못먹은 빵을 사러 아침 일찍 파리바게트로 갑니다.
무슨 보상이라도 받아야 하는것 처럼.....
두꺼운 외투만 걸치고 빠른걸음으로 걸어가는데 주변에는
토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밖에는 지나가는 사람이 한사람도 없었어요.

열심히 걸어가 도착 한 파리바게트~
역시나 이른 시간이라 빵이 종류가 많지 않아요.

돌돌말린 소시지 도넛, NEW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소시지, 치즈검자봉

버터풍미가득꿀토스트플러스

돌돌말린 소시지 도넛
NEW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소시지
버터풍미가득꿀토스트플러스
치즈감자봉
이렇게 구입했어요.

1. NEW돌돌말린 소시지 도넛 2,900원

돌돌말린 소시지도넛

돌돌 말린 소시지도넛은
돌돌말린 바삭쫄깃 도넛 속 탱탱한 소시지를 넣어 든든하게 즐기는 간식빵이라고 적혀있네요~

제가 먹은 후기는
튀긴거라 바삭했어요. 아침 일찍 가서 더 바삭했겠죠~
하지만 소시지가 너무 튀겨져 딱딱하고 짜서 맛이 별로 였어요.
총 내용량 85g
열량 290 칼로리


2. 돌돌말린모짜렐라 치즈소시지 2,600원

돌돌말린모짜렐라치즈소시지

돌돌 말린 모짜렐라치즈 소시지는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짭쪼름한 소시지의 맛있는 만남이라고 표기되어졌네요~

제가 먹어본 후기는
모짜렐라치즈도 소시지도 두개가 다 짜고 빵이 오븐에 구운빵인데 떱떱해서
조화도 안맞고 짜고 맛이 별로 였어요.
총 내용량 125g
열량 365 칼로리
(왓!? 아까 소시지빵 보다 칼로리가 많네요. 역시 치즈 때문)

3. 치즈감자봉 2,400원

&amp;nbsp;

치즈감자봉은
부드러운 감자 무스와 어우러진 모짜렐라와 고다치즈의 풍미 이렇게 적혀있어요.

제가 먹어본 후기는
반 잘랐데 속이 비였네요. 이런 속은 느낌은 뭐죠?
속은 감자 으깬것과 옥수수 몇알 이렇게가 끝입니다.
저에게는 모짜렐라와 고다치즈 맛은 안느껴질까요?
케찹을 뿌려 먹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너무 힘들어 냉장고 까지 갔다올 기운이 없어 케찹은 포기하고 먹었어요.
케찹을 뿌려먹고 싶을 정도로 싱겁고 느끼했습니다.

돌돌 말린 소시지 시리즈 빵2개를 반으로 정확하게 잘랐으나
한쪽이 소시지가 길이가 더 기다란건 무었때문일까요?^^
이럴땐 몸에 그다지 안좋은 소시지가 긴 방향은 엄마인 제가 먹고 소시지가 짧은 방향 쪽은 아들이 먹어야겠지요 ㅎㅎ
아들이 보면 좀 그러하니까 아들이 일어나기전에 저는 먼저 먹고 깨우러갑니다^^
저는 칼로리 떄문에라도 꼭 사이좋게 반으로 나눠먹어요ㅎㅎ

보상을 받은 기분으로 파리바게트를 씩씩하게 아침부터 갔다왔지만 빵 맛이 그다지 보상 받는 기분이 들지 않았어요.
기대가 많았었나봅니다.
빵을 먹고 나서 아무것도 안하고 멍하니 있고 싶는데 자꾸 출근해서 일이 생각나는건 아직 프로가 아니라서 인가요ㅠㅜ

버터풍미가득꿀토스트플러스는 아직 못먹어서 먹어보고 다시 후기 올릴께요
제가 직접 파리바게트에서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일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캘로그 에너지바 후기  (32) 2022.03.09
[라꽁비에뜨]무염 버터 450g(30입) 구입 후기  (50) 2022.03.08
도시락, 상비약  (26) 2022.03.03
이마트몰 장보기, 피코크 핸드드립백  (44) 2022.03.01
옥소 야채탈수기  (46) 2022.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