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프리차드 무염버터 소분하고 보관하기

by 졸리아나 2022. 1. 21.
728x90
반응형

 

프리차드 무염버터 200g

프리차드 무염버터 소분하고 보관, 상세정보 적어보아요.^^

 

무염버터 사려고 킴스를 간 건 아니고요,

라이스페이퍼 구입하려고 갔는데

마침 찾는 버터가 눈에 보이고 용량도 맘에 들어 바로 구입했어요.

 

프리차드 무염버터

생김새가 꼭 세숫비누 같죠.

다이얼 비누, 도브 혹은 빨랫비누? ㅎㅎ

 

무염버터는 홈베이킹(쿠키, 파이, 스콘 등등) 하느라

오래전에 450g짜리 무염버터와 버터 보관케이스를 구입했었는데

보관케이스와 사이즈가 안 맞아 사용을 하지 못했더랬죠.

 

 

버터 보관케이스

제가 가지고 있었던 버터 보관케이스 에요.

맞나 넣어볼게요.

오~ 사이즈 맞네요^^

 

이제 열어볼게요.

버터보관케이스

포크 숟가락, 투명 뚜껑, 받침 케이스, 손잡이 있는 케이스

모두 4피스 되시겠습니다.

오른쪽 옆에 포크 보관 자리도 따로 있어요.

 

버터보관케이스

 

홈이 파인 사이를 이용해서 칼로 잘? 잘라줍니다.

 

칼로 가로 세로로 모두 잘라주었고

이제 포크로 한 칸씩 필요한 만큼 찍어서 쓰면 됩니다.

 

 

 프리차드 무염버터 200g  소분하고 뚜껑까지 닫았더니 딱 맞네요.

 

버터 보관케이스는

소량으로 깔끔하게 소분되고 적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좋은데

밀폐용기가 아니라서 빨리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투명 테이프 가로면 한쪽만 살짝 붙여주었어요.

 

 

프리차드 무염버터

원산지: 프랑스

내용량: 200g

원재료: 유크림, 젖산 발효균, 우우 함유

냉장보관

가격: 3990원

 

주말에는 무염버터로 앙버터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프리차드 무염버터 200g과 버터보관케이스 직접 구입하여 사용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