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마곡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by 졸리아나 2022. 1. 20.
728x90
반응형

    

마곡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공항점

 

코로나19로 인해 정말 한번도 외식을 안했는데 

오랬만에 외식을 하기로 했지요.

 

겨울 방학이기도 하고 아이들 학원도 안가는 목요일로 정하고

 

사실은 매주 목요일은 현대카드 m포인트 50% 할인 입니다. (포인트 쓰러 가요ㅎㅎ)

 

현대카드 m포인트 50% 할인 

 

 

마곡역 5호선 3번출구

 

 

 

음료는 자몽에이드, 망고에이드, 아사이베리로 주문

아사이베리는 새콤달콤한 맛이 환타 같아서 별로 인데

딸은 맛있다고 하니 입맛이 다 다른가봐요.

 

슈림프 감바스 샐러드

슈림프 감바스 샐러드

스파이시한 감바스와 다양한 야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웜샐러드

21,900원

음료(에이드) 1000원 추가하면 쥬스로 가능 + 커피 + 스프 포함

사이드 메뉴 선택 없음

 

샐러드랑 올리브오일 새우를 드래싱으로 따로 나오니 새로왔구요.

따로 달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주니 색다르고 센스 있었어요.

(이런건 집에가서 똑같이 해봐야죠 ㅋㅋ)

 

 

베이비 백 립

베이비 백 립

부드러운 돼지갈비에 아웃백만의 특제소스를 발라 구워낸 바베큐 요리

(돼지갈비:스페인산)

400g  40,900원 / 550g  44,900원

음료(에이드) 1000원 추가하면 쥬스로 가능 + 커피 + 스프 포함

사이드메뉴 선택가능-

감자튀김, 통감자, 통고구마, 볶음밥 중 선택1 

 

베이비 백 립은 메뉴판에 베이비라 해서

크기가 작을꺼라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ㅎㅎ

 

폭립은 맛있는데

감자튀김은 얼마나 짠지 짜서 다음엔 먹고 싶지 않았어요.

 

폭립 400g과550g 인데 500g 으로 선택 주문했어요. 

 

 

짐붐바 스테이크

짐붐바 스테이크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가 풍미를 더하는 채끝등심 스테이크

(소고기 채끝등심: 호주산240g)

38,900원

음료(에이드) 1000원 추가하면 쥬스로 가능 + 커피 + 스프 포함

사이드메뉴 선택가능-

감자튀김, 통감자, 통고구마, 볶음밥 중 선택 2개 

 

짐붐마 스테이크에 고기는 비계가 살짝 있었구요.

데리야끼 소스가 돼지 목살 스테이크와 맛이 비슷하긴했어요.

 

사이드 메뉴는 집에 고구마가 있어서 통감자로 주문

볶음밥은 집에서 만들어 먹는 볶음밥하고는 맛이 달라 더 맛있었어요.

제 생각이지만 쌀을 물에 불려서 팬에 볶는거 같았었고

기름도 안느껴져서 좋았어요.

 

폭립에 감자튀김 말고 볶음밥으로 주문할껄 후회했어요.

 

콘 스프

양송이스프, 콘스프

엄청 짜서 부시맨 빵을 찍어 먹으면 딱 간이 맞아요.

 

초코쨈?과 버터 두가지인데 초코가 누텔라잼 느낌이랄까? 

 

런치타임은 오후 3시까지

 

좌석은 여유있어서 다행이였구요. 

무슨 자심감 인지 예약도 안하고 갔어요. 

 

마지막 커피와 녹차 중 골라야하는 하는데 따뜻한 커피로 마시고

외식는 언제나 정답 인가봐요.

오랜만이 외식이라서 찐 정답인듯해요.

 

배가 많이 부르니 졸립지만 산책을 해야겠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공항점

바로 근처에 서울마곡식물원으로 산책을 갑니다.

 

좀 춥긴하지만 겨울은 원래 추우니까........

바람이 없어서 산책하기 괜찮았어요.

 

한 바뀌 돌고 집으로 걸어서 갔는데도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배가 부르니까

저녁밥 하기가 싫어짐요 ㅎㅎ

아이들도 저녁밥 생각 없다고 하고

 

결국 저녁 9시에 부랴부랴 닭갈비 만들어 주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