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사용후기

by 졸리아나 2022. 2. 16.
728x90
반응형

이니스프리 브랙티 앰플,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사용후기

제가 처음 접해본건 생일이라고 동생이 카톡 선물하기로 보냈더라구요.
동생은 해외 유명 브랜드 화장품을 모두 섭렵하여 사용하는걸로 아는데
이니스프리라니 좀 의아해하고 있었죠.
그런데 동생한테 빨리 주소를 입력하라는 압력이 들어옵니다.

도대체 어떤건지 더욱 궁금해졌어요.

받고 바로 사용해보니
동생이 왜 선물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바르니 느낌이 좋아 동생에게 잘받았다고
바로 전화했더니
유명 브랜드 화장품과 에스티로더 갈색병을
사용 하다가
갈아탄 제품이라며 갈색병 보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이
너무 좋다고 사용해보고 선물한거라며 말했어요.
그런데 역시 다르더라고요
제가 지금 설화수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사용하고 있는데
설화수 세트와 별반 차이가 없고 예전에 사용했던
랑콤 에센스 보다도
촉촉하고 흡수력도 괜찮고 번들거림이 없어
오히려 비싼 설화수 보다 가격면에서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앰플이 휠씬 좋은거죠

저번에 에스티로더 갈색병이 원가가 6,000원이라는 기사를 보고 놀란적이 있는데
저의 지인도 화장품은 원재료보다 병(케이스)값이 더 비싸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사용해보고 후기 남긴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30ml 로 37.000원 정도로 확인되요.
사용하던 기초 화장품 바꿀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라고 강추 합니다^^

그나저나 저는 사용 중이던 설화수 나두고 이니스프리 블랙티 스킨, 로션 세트로 갈아타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