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끼니 요리 리뷰

생딸기 연유 브레드 만들기

by 졸리아나 2022. 2. 17.
728x90
반응형

이디야 생딸기 연유 브레드 만드는 방법

집근처 이디야를 지나갈때 마다 만들어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것이
생딸기 연유 브레드 인데요.
이건 이디야 뿐만 아니라 여러 제과점과 카페에 인기 있는 디저트 메뉴인거 같아요.

출처-이디야 메뉴

이디야 생딸기 연유 브레드는 778kcal 입니다.ㅎㅎ

칼로리 좀 줄이고 맛있게 만들어볼께요.!!!

재료준비해요~

파리바게트 상미종 생식빵, 조안나 아이스크림, 버터, 딸기

파리바게트 상미종 생식빵은
다른 식빵에 비해 두껍게 썰어져 있고 식감이 좋아요.

조안나 아이스크림은
엑설런트 노란색과 맛이 같아서 스무디와 여러 요리할때도 사용하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만드는방법 알아볼께요~

1. 식빵을 칼로 가로세로 바둑판 처럼 칼집을 내어주어요.


2. 칼집을 한 식빵 위에 버터를 얇게 썰어 올려놓아요.

버터가 냉동실에 얼어서 얇게가 잘안되네요 ㅎㅎ


3. 에어프라이기에 넣어 180도에서 6분 동안 돌려줍니다.

어제는 식빵 2개에 10분 했더니 딱 좋았은데
오늘은 식빵 1개만 에어프라이기에 돌렸더니
좀 검해졌어요.


4. 에어프라이스에서 꺼낸 뜨거운 식빵을 바로 조안나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조안나 주변에 딸기도 올립니다.

완성된 모습

식빵이 뜨거울때 바로 아이스크림과 딸기를 곁들려 먹으면 맛있어요.
연유를 넣지 않아도 맛이 풍부합니다.

상미종 생식빵으로 하면 두께가 얇지도 많이 두껍지도 않아서 칼로리 부담이 덜되고
다만 양이 부족하면 두개 먹을 수 도 있겠어요.^^

저는 어제 식빵에 칼집을 넣어 버터 올리고
에어프라이기에 구워 설탕을 약간 뿌려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와 디저트 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